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NOTICE

NOTICE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[안내] 12월 1일~2일 고객지원팀 부재중으로 인한 고객응대 지연 안내드립니다.
작성자 마르헨제이 (ip:) 작성일 : 2016-12-01 10:45:39 추천 : 추천하기 조회수 : 219 평점 : 0점

저희 마르헨제이 고객지원팀은 현재 상품 품질관리검수를 위해

공장에 파견되어 열심히 품질검수를 하고 있습니다!!

이에 현재 고객지원팀은 부재중인 관계로 12월 1일~2일 고객전화응대 및 빠른응대는

다소 어려운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12월 1일~2일은 오전 10시~12시까지 근무하오니 이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차주 월요일(5일)부터 오전 10시부터 정상 근무하오니 해당 시간에 연락 주시면 빠른 도움드리겠습니다.


그런데.. 왜 고객지원팀에서 품질관리검수를?!!


저희 마르헨제이는 아직은 작은규모의 브랜드이지만,

품질만큼은 명품이 되어야한다는 가치를 실현하고자합니다.


어떤 품질로 어떻게 상품이 배송되었는지 직접 확인한 고객지원팀이라면

좀 더 확실하고 빠른 응대를 해드릴 수 있다는 생각을 하고 있기에

지금까지 직접 검품하고 고객응대까지 늘 함께 해왔습니다.


최근 고객님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주문량이 폭주한 관계로

좀 더 꼼꼼한 검품을 위해 부득이하게 부재중이게 된 점 양해와 이해

부탁드립니다.


그럼에도 수선이나 불량제품이 있을경우엔

고객님의 입장에서 최대한 원활하게 처리해드리고 있다는 점!

알아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. ^^


여담으로~

저희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공장대표님께서는

공장에서 이미 검품이 끝난 제품들을 전량 본사에서 검품하겠다고

나서는 브랜드는 처음이라고 하시네요. ^^

한번이라도 더 닦고 털고 깨끗하게 보내고 싶은 마음 이해해주시면

감사하겠습니다!!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 :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